by김경희 안젤라 postedJun 15, 2011

요한 복음서 14,1 - 14 아버지께 가는길

Views 373 Likes 0 Replies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1 "너희 마음이 산란해지는 일이 없도록 하여라. 하느님을 믿고 또 나를 믿어라.

2 내 아버지의 집에는 거처할 곳이 많다.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를 위하여 자리를 마련하러 간다고 말하겠느냐?

3 내가 가서 너희를 위하여 자리를 마련하면,다시 와서 너희를 데려다가 내가 있는 곳에 너희도 같이 있게 하겠다.

4 너희는 내가 어디로 가든지 그 길을 알고 있다."

5 그러자 토마스가 예수님께 말하였다. "주님,저희는 주님께서 어디로 가시는지 알지도 못하는데,어떻게 그 길을 알 수 있겠습니까?"

6 예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. "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.나를 통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
갈 수 없다.

7 너희가 나를 알게 되었으니 내 아버지도 알게 될 것이다.이제부터 너희는 그분을 아는 것이고,또 그분을 이미 뵌 것이다."

8 필립보가 예수님께, "주님,저희가 아버지를 뵙게 해 주십시오.저희에게는 그것으로 충분 하겠습니다." 하자,

9 예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. "필립보야,내가 이토록 오랫동안 너희와 함께 지냈는데도,너는 나를 모른단 말이냐?나를 본 사람은 곧 아버지를 뵌 것이다.그런데 너는 어찌하여 `저희가 아버지를 뵙게 해 주십시오.' 하느냐?

10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다는 것을 너는 믿지 않는냐?내가 너희에게 하는 말은 나 스스로 하는 말이 아니다.내 안에 머무르시는 아버지께서 당신의 일을 하시는 것이다.

11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다고 한 말을 믿어라.

12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.나를 믿는 사람은 내가 하는 일을 할 뿐만 아니라,그보다 더 큰 일도 하게 될 것이다.내가 아버지께 가기 때문이다.

13 너희가 내 이름으로 청하는 것은 무엇 이든지 내가 다 이루어 주겠다.그리하여 아버지께서 아들을 통하여 영광스럽게 되도록 하겠다.

14 너희가 내 이름으로 청하면 내가 다 이루어 주겠다."


Articles